베올리아 코리아는 세계 1위 환경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모든 임직원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의 엄격한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베올리아 코리아는 지난 2001년부터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국제 인증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왔습니다. 또한 2008년에 통합경영시스템을 획득하여 품질, 환경, 안전보건 등 사업의 모든 주요 측면을 통합하는 체제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.
통합경영시스템의 추진은 자사 비즈니스의 업무 부문별로 명확하고도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하여 보다 향상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과 효율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 합니다. 이를 통해 지속적인 향상을 보장하여 우수한 근무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베올리아 코리아는 통합경영시스템 도입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겠다는 약속과 전문가 정신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 확신합니다.
베올리아 코리아는 통합시스템 개발과 함께 다음의 목표를 추진할 것입니다:
- 산업체의 환경 및 안전 측면과 관련한 모든 제반 법규, 규정 및 요구사항을 준수한다.
- 계약사항을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진한다.
- 우선적으로 작업장의 위험 평가와 안전한 작업 환경 및 실행을 보장하는 적절한 조치를 통해 안전보건 실행의 향상을 경영 활동에 반영한다.
- 환경영향 측정, 분석 및 저감 노력을 한다.
- 산업체에 적합한 경영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을 보장한다.
- 주기적으로 경영 위원회에서 경영시스템의 효율성에 대한 검토를 실시한다.
이 방침은 베올리아의 직원 및 고객사, 협력사, 납품사, 도급사 모두에게 전달될 것이며, 이 방침을 이해, 실행하고 유지하는 것은 베올리아 코리아 전직원의 의무입니다.
2014년 6월에는 국내 전 운영 사업장에서 통합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
- ISO 9001 standards for quality management
- ISO 14001 standards for environmental management
- OHSAS 18001 standards for Health and Safety